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게운샴푸
게운샴푸
케라틴 단백질 K.P.T
얼굴주름 70%가
화학계면활성제 때문
Beyond the best
5가지 독보적 장점
Oxygen Bubble -
BG 특수공법
게운포우먼
불쾌한 여성 몸냄새란?
Beyond the best
얼굴주름 70%가
화학계면활성제 때문
5가지 독보적 장점
Oxygen Bubble -
BG 특수공법
게운포맨
남성호르몬 냄새란?
Beyond the best
얼굴주름 70%가
화학계면활성제 때문
5가지 독보적 장점
Oxygen Bubble -
BG 특수공법
게운
핵세날(Hexenal)
이란?
중/장년 체취란
무엇인가?
얼굴주름 70%가
화학계면활성제 때문
피부건조
Oxygen Bubble -
BG 특수공법
게운베이비
산부인과 신생아실
의약품 전문
헤어S바디클렌저
미세먼지 및
아토피에도 사용
병원판매
회사소개
RN 코리아
CEO 인사말
VISION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인증자료
KAEWOON이란
게운이란?
사용방법
6가지 독보적 장점
게운과 비누의 비교
제품성분
인증자료
제품구매하기
회원가입약관
지금 회원가입을 하십시요. 회원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제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알엔케어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알엔케어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서 알엔케어 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에 관한 사항, 서비스 이용조건과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알엔케어 : 알엔케어의 사업 안내 및 정보 제공을 위하여 제작한 알엔케어의 온라인 사이트 입니다. 2. 서비스 : 알엔케어가 제공하는 인터넷 상의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이용자 : 알엔케어에 접속하여 알엔케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4. 회원 : 알엔케어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맺고 이용자 id를 신청하여 알엔케어로부터 이용 승낙을 받은 개인으로 본 약관에 따라 알엔케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분을 의미합니다. 5.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알엔케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을 의미합니다. 6.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알엔케어가 승인하여 알엔케어에 등록된 문자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의미합니다. (이하 "id" 라 합니다.) 7.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선정하여 알엔케어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비밀번호는 저장되지만 당사에서 확인할 수 없음) 8.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알엔케어가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9. 제휴 사이트 : 알엔케어는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마케팅, 공동사업 등을 추진하기 위하여 하이퍼링크 방식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정지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등으로 연결한 업무제휴 사업체의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10. 서비스의 제한,중지 : 공공의 이익 또는 알엔케어는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에 알엔케어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1. 해지 : 알엔케어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본 약관은 알엔케어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소재지, 개인정보담당자 성명,연락처(전화,팩스, e-mail 주소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알엔케어의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이를 제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2. 알엔케어는 운영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와 기타 알엔케어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알엔케어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알엔케어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알엔케어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5.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 및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분은 알엔케어가 요청하는 소정의 회원가입신청 양식이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5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대하여 동의하고 알엔케어에게 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알엔케어가 승낙한 이용자에게 도달함으로써 성립하며, 이 때 비로소 이용자는 회원으로서 자격을 갖게 됩니다. 2.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할 때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6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거절 등] 1. 알엔케어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락을 거절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로 신청한 경우 ② 주민등록상의 본인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③ 신청 시 필요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나 또는 오기가 있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한 경우 ④ 정보를 악용하거나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⑤ 알엔케어의 서비스 설비 용량에 여유가 없는 경우 ⑥ 알엔케어가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⑦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기타 알엔케어가 정한 이용신청 조건에 미비된 경우 2.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id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러한 id가 등록 신청된 경우에는 알엔케어는 동 id의 등록을 반려하거나 취소할 수 있고, 회원 id 변경 시까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에서 혐오감으로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② 기타 알엔케어는 소정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③ 알엔케어는 제 1항 및 제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승낙이 거절되거나 제한 또는 유보된 경우, 이용을 신청한 자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다만 이용을 신청한 자의 고의 또는 과실 등으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알엔케어는 이용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제한합니다. 제 7조 [서비스 이용 범위] 회원은 알엔케어에 가입할 때 발급된 id 하나로 알엔케어의 소속의 사이트 모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정보의 제공 등] 1. 알엔케어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의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공지사항이나 e-mail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정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등 관계법령상 요구되는 사항을 특정하여 알엔케어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고 반드시 그 회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치도록 합니다. 이에 대한 회원의 동의철회 등 이용자의 권리와 행사방법은 알엔케어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됩니다 제 9조 [회원의 게시물] 알엔케어는 회원이 게재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자료(또는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알엔케어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음란물 게재 혹은 음란 사이트 링크 등을 하는 경우 6. 기타 알엔케어의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0조 [게시물의 저작권] 1. 서비스 내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알엔케어는 게시자의 동의가 없는 한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 영리적인 경우에는 활용이 가능합니다. 알엔케어는 서비스 내에 회원의 게시물을 게재할 권한이 있습니다. 2. 알엔케어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알엔케어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알엔케어의 사전승인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 내에 개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1조 [광고 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알엔케어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e-mail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 됩니다. 2. 본 서비스 상에 게재된 광고 내용이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대하여 회원은 본인의 책임과 판단으로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하여야 하며, 그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알엔케어는 책임지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2조 [서비스 이용기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알엔케어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에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알엔케어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2. 알엔케어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알엔케어는 제 3조 제 1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3조 [서비스 이용의 한계와 책임] 회원은 알엔케어가 서면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특히, 회원은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사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된 영업활동의 손실 및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알엔케어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 14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등] 1. 알엔케어는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④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알엔케어가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제 3조 제 1항의 방법으로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제 15조 [알엔케어의 의무] 1. 알엔케어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신청을 한 순간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알엔케어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를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오류가 발생하게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해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알엔케어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우선적으로 적절한 절차를 거친 후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e-mail 또는 유선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4. 알엔케어는 회원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관련하여 본 약관 및 서비스 내용에서 제시된 내용을 준수합니다 5. 알엔케어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서 회원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6. 알엔케어는 소비자보호단체의 소비자 보호 업무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제공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7. 알엔케어는 회원 기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적절히 유지,관리 합니다. 제 16조 [개인정보취급방침] 1. 알엔케어는 모든 회원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보호합니다. 2. 알엔케어는 회원의 이용 신청 시 게시판 활동,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를 수집하고 알엔케어의 서비스 제공 기간 내에서 수집한 회원 정보를 보유 관리하며, 수집된 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회원으로서 제공할 회원정보 중 필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이름, 주소, 연락처 회원 ID, 비밀번호, e-mail, e-mail 수신 여부, SMS 수신 여부 등 3. 알엔케어는 회원정보를 공동으로 관리함으로써 회원이 알엔케어의 사이트들을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알엔케어는 회원이 알엔케어 및 제휴 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기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아 알엔케어가 제휴 사이트 사이에 제 2항의 회원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5. 알엔케어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제3항 및 제 4항의 경우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소비자 보호법, 형사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②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이 필요한 경우 ③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회원이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에 알엔케어와 제휴된 업체에게 회원이 원하는 거래 목적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 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e-mail 등)를 알려 주는 등 서비스 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6. 제 5항의 범위 내에서 알엔케어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 수신에 대해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알엔케어에 대하여 서면, 전화, e-mail 기타의 방법으로 자신의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알엔케어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알엔케어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자신의 정보를 알엔케어는 각 회사 또는 제휴 사이트와 공유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8. 알엔케어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알엔케어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합니다. 10. 알엔케어는 회원의 정보관리를 위하여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두고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를 각 인터넷 웹사이트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제 17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알엔케어는 적법한 절차와 내용으로 공지 혹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알엔케어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자신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과 부정 사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하며 알엔케어의 고의,과실이 없는 한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알엔케어에 신고하여야 하며 알엔케어의 고의,과실이 없는 한,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알엔케어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 결과와 회원이 약관을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알엔케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알엔케어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알엔케어에 대하여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5. 회원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알엔케어는 회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 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알엔케어는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등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사전에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한 후,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의 id와 비밀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②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알엔케어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재하거나 e-mail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음란한 내용의 정보,문장,도형 등을 전송, 게시, e-mail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e-mail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⑥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⑦ 알엔케어의 승인을 받지 않고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⑧ 다른 사람의 알엔케어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 기타 알엔케어의 서비스를 위협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8조 [개인정보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시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 계약 체결 時에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온라인으로 수정해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특히,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알엔케어에 고지하거나 온라인을 통하여 변경한 후 정확한 기재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주소 및 전화번호, e-mail 등 제 19조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알엔케어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알엔케어는 제1항의 규정에 따른 해지신청이 접수된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다만 회원의 해지 희망 일이해지 신청일과 다른 경우에는 해지 희망 일부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 3. 알엔케어는 회원이 각 호의 1에 해당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조치 7일전까지 그 뜻을 회원에게 통지하여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① 회원이 이용제한 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이용 해지를 요구한 경우 ③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은 경우 4. 알엔케어는 제 3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된 회원에 대하여는 별도로 정한 기간 동안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알엔케어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알엔케어 의 귀책 사유 없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손해배상의 청구는 알엔케어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21조 [면책조항] 1. 알엔케어는 회원이 알엔케어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했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알엔케어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알엔케어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알엔케어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알엔케어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조 [분쟁의 해결] 1. 알엔케어는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알엔케어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 하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2007년 5월 개정 1. (시행일) 본 약관은 2012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본 약관 시행 전에 이미 가입된 회원은 변경전의 약관이 적용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공지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의 시행일 이후에도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 후의 약관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알엔케어 개인정보취급 방침 알엔케어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전기통신사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회사는 개정된 정보통신망법 제22조 제1항, 제24조의 제1항, 제25조 제1항의 내용을 통해 알엔케어의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받기위해 아래 고지합니다. 자세히 읽어보시고 동의 여부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소, e-mail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알엔케어 서비스는 별도의 사용자 등록이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회원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비밀번호는 저장되지만 당사에서 확인할 수 없음) - e-mail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 서비스 및 부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요금 결제.(결제 대행사 "이니시스" 를 통한 서비스) - 주소,휴대전화, 유선 전화번호 : 청구서, 물품배송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기타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 IP Address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이름, e-mail, 주소 등입니다. 또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이 선택적으로 입력할 수있는 사항으로서 전화번호 등을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3.홈페이지에서 운영하는 보안조치 홈페이지의 보안 또는 지속적인 서비스를 위해 알엔케어는 네트워크 트래픽의 통제(Monitor)는 물론 불법적으로 정보를 변경하는 등의 시도를 탐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보안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링크, 배너 알엔케어가 운영하는 모든 홈페이지의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하여 알엔케어 내부 또는 외부기관 홈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홈페이지는 운영기관이 게시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므로 방문한 해당 홈페이지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쇼핑몰 회원으로서 회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 (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해당 회원의 아이디, 이름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회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알엔케어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실무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보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성명 : 장형준 전화 : 080-000-9788 이메일 : rncare@naver.com 7.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가능한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자 : 2012년 9월 1일 8.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①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18(내선2번) ②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02-580-0533~4 (http://eprivacy.or.kr) ③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82 (http://www.spo.go.kr/) ④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http://www.netan.go.kr/)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법제처 (http://www.moleg.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2024년 10월 공휴일 배송안내
2024 추석연휴 배송공지 안내
택배사 휴가 일정 안내
2024년 여름휴가 안내 및 배송공지
2024년 설날연휴 안내 및 배송공지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업자정보확인
맨위로▲
상호명 : 알엔케어 / 대표자 : 장형준 / 사업자등록번호 : 814-23-00112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5-광주동구-0223호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중앙로 179, 1층 102-1호(충장로4가 충장아트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장형준(T.080-000-9788)
무통장입금안내 : 신한은행 110-328-573979 (예금주 : 알엔케어) / 이메일 : rncare@naver.com
COPYRIGHT (C) RNKOREA COPR. ALL RIGHT RESERVED.
X
X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확인하시겠습니까?
확인
취소
위시리스트에 담겼습니다. 확인하시겠습니까?
확인
취소